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개선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바람과함께살빠지다응디 2020. 6. 14. 03:52

본문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개선 방법



비즈니스 구축은 평판 관리부터 시작하십시오.


평판이 좋은 기업은 구두 광고로 보상을 받는다.


진정한 성공을 위해서는 비즈니스 평판을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다음 글은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을 개성 있게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지 못한다면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은 가치가 없다.


가능한 한 빨리 질문에 답하시오.


바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 들리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표시하고, 대답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한다.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전문가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하루 5분씩 시간을 내어 인터넷 검색을 통해 귀사의 업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These pages are a representation of your company, and thats why its a good idea to make sure people see things which will make a positive impact.


You can be personable and still be professional.




Always be attentive to social media.


People talk a lot about companies through these platforms.


By monitoring these platforms, you can catch any negative comments and do damage control in a timely manner.


You can limit any damage to your business when you are pro-active towards any negativity.




You need to be working on things to set up proper expectations that have to do with how youre doing business.


This means to be upfront with your customers.


If theres a mistake that gets made, you need to know how to handle it well.


Good reputation requires transparency in business.




If your business made a mistake that is harmful to your customers, never attempt to conceal it.


The customers have much more intelligence than that.


Acknowledge the error and correct it.


In most cases, youll find customers to be quite forgiving when you take this approach.




당신의 지역에서 커뮤니티 이벤트에 기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당신의 지역사회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웹사이트를 추적하십시오.


사람들이 리뷰를 게시하고 해당 직종 회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숙지하십시오.


회사에 대한 긍정적 및 부정적 발언을 모두 모니터링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내용에 주의하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이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접근할 수 있다 하더라도, 조심하는 것이 최선의 접근법이다.




가짜 극찬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경쟁사 대부분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럴 생각은 하지도 마.


이것은 나쁜 사업 관행이고, 게다가 이런 종류의 활동은 몇몇 주에서 불법이다.




매월 웹 순위를 조사하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당신이 어디에 도착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회사 이름을 구글에 넣고, 당신의 웹사이트도 주의 깊게 살펴보아라.


부정적인 코멘트는 모두 신경 쓰도록 해.


부정적인 피드백, 검토 및 내용의 개별 소스를 지속적으로 추적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부정적인 내용을 완화하십시오.




당신의 감정을 관리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는 주요 부분이다.


스트레스 관리 능력에 힘써라.


조깅이나 스트레스 해소 운동 같은 배출구를 찾아라.


온라인에서 불꽃전쟁을 일으키지 마, 무슨 일을 하든.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평판관리는 때때로 여러분이 부정적인 의견을 직설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것을 지우고 문제를 잊어버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고객들은 정직한 회사를 원하기 때문에 실수를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만약 당신의 산업이 무역 조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의 일원이 되라.


사람들이 산업별 특정 기업을 찾을 때, 그들은 종종 무역 단체를 리드에 활용한다.


전문 기관에 가입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신뢰를 준다.


회원 가입과 관련된 수수료는 있을 수 있지만, 그 대가로 받는 것에 비하면 많지 않은 경우가 많다.




사업 평판 관리는 필수적이다.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더 좋은 평판을 얻어야 한다.


좋은 평판은 당신의 사업에 고객을 끌어들인다.


만약 당신이 그 회사가 이윤을 남기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중요하다.


좋은 평판은 사업 성장을 이끈다.